2018년 9월 11일 화요일

합천개인회생파산 상담

"아, 바로 여기예요." 확신에 찬 목소리였다. "여기서는 차를 많이 마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수도이니까요. 이젠 답을 얻었어요." "듣고 보니 그럴 수도 있겠구나." 마르트 고모는 테오의 논리가 그럴듯하다고 인정했다. "그렇지만 중국이 아니라 중도를 찾아야 한단다." 합천개인회생파산 상담 합천개인회생파산 상담 합천개인회생파산 상담 합천개인회생파산 상담 "그게 아니라면 전 도무지 모르겠네요." 테오는 낙담한 듯 웅얼거렸다. "그래, 우선 그쯤 해두자." 마르트 고모가 머리카락이 헝클어질 정도로 세게 테오의 머리를 쓸면서 말했다. "오늘 저녁 때까지만 알아내면 되니까. 자, 이제 점심이나 먹고 그때까지 한잠 푹 자렴." 혼인과 자유 오후 다섯 시에 마르트 고모가 테오를 깨웠다. 석양을 보며, 배를 타고서 강을 한 바퀴 돌 예정 이었다. 강을 따라 걸어 내려가 마한트지의 사원에 잠깐 들러 작별 인사도 할 참이었다. "아니, 벌써 작별 인사를 해요?" 깜짝 놀란 테오가 물었다. "아직 메시지도 풀지 못했는데......" "갠지스 강이 너한테 답을 가르쳐 줄지도 모르지." 고모는 수수께끼같이 대꾸했다. 택시, 자전거, 릭쇼의 뒤엉킴이 빚어내는 교통 혼잡. 여자들은 우물쭈물 앞으로 굴러가는 자전 거 바퀴를 피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자꾸만 길 안쪽으로 밀었으며, 차 장수들은 분주하게 찻주전 자를 들고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있었다. 갑자기 길다랗게 뒤엉킨 차선이 전진하는 속도가 뚝 떨 어지더니 아예 멈취 섰다. "트래픽 잼에 걸렸네요." 일라가 말했다. "아마도 부근에서 결혼식이 있는 모양이에요." "트래픽 잼이 뭐예요?" 테오가 물었다.. "병목현상을 영어로 그렇게 말한단다. 저봐, 내 말대로지. 결혼식이야." 유니폼을 차려입은 한 무리의 악사들이 관악기를 불어대며 거리를 행진하고 있었다. 그 뒤를 이어 빨간 벨벳으로 치장한 백마가 지나갔다. 터번을 두른 젊은 남자가 어린아이 한 명을 앞세우 고, 얼굴은 크리스마스 장식처럼 반짝거리는 화환으로 가린 채, 목에는 큼지막한 종이 목걸이를 두르고 말 위에 올라타 있었다.. 여러 명의 하인들이 네온으로 만든 횃불을 엄숙하게 받쳐들고 말 의 뒤를 따랐다. 이어서 잔치 때 입는 화려한 사리를 차려입은 여인들이 음악 소리에 맞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