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화성개인회생, 파산신청

"넌 지금 중간이란 말을 잊고 있어." 마르트 고모가 지적했다. "침대 중간이오?" "중도!" 고모가 강조했다. "길이야 길." 화성개인회생, 파산신청 화성개인회생, 파산신청 화성개인회생, 파산신청 화성개인회생, 파산신청 "찻길? 오솔길? 고속도로?" "그럴듯하구나. 좀더 머리를 써보렴." "고모 때문에 더 복잡해졌어요. 전 파투에게 전화해서 물어보는 편이 더 좋아요." 당황한 고모는 테오의 말에도 일리가 있음을 시인했다. 테오가 자발적으로 머리를 쓰게 하려면 아직 좀더 기다려야 할 것 같았다. 벌써 전화기에서 파투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응 나야. 테오라니까!" 테오는 소리를 지르다시피 목청을 돋구었다. "잘 안들리니? 여기가 아주 먼 데라서 그런가 봐. 바라나시야. 뭐라구? 메아리가 친다구? 난 괜 찮은데." 테오는 한 손으로 송화기를 가렸다. "나, 아주 굉장한 걸 배웠어!" 테오는 비밀스럽게 작은 목소리로 말했다. "넌 모를 거야. 아주 굉장한 거라니까. 나한테도 구루가 생겼어. 아직도 잘 안들린다구? 잠깐만, 내가 큰 소리로 말할게. 나한테 구루가 생겼다고 했어. 뭐라구 굉장할 것도 없다구? 구루가 옆구 리에 숨어 있는 뱀을 "깨우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어. 정말이야. 너한테도 뱀이 숨어 있다니까. 안 들려? 너한테도 뱀이 숨어 있다고 했어. 내가 나중에 보여 줄게. 나, 잘 지내느냐구? 으, 그래. 잘 지낸다고 했어. 나한테 또 힌트를 좀 줘야겠어. 뭐라구 다시한 번 말해 줘. 무슨 길이라고? 차? 마시는 차? 확실한 거지? 알았어. 너한테 뽀뽀를 1백 번쯤 해주고 싶어. 너한테 뽀뽀를 1백 번쯤 해주고 싶다고 했어. 응, 나도......" 숨이 찬 테오는 화가 난 듯 전화기를 노려보았다. "바라나시에서 전화할 땐 늘 그래." 마르트 고모가 테오를 위로했다. "그래, 힌트는 얻었니?" "네." 그제서야 마음이 누그러진 테오가 대답했다. "마시는 차와 관계 있는 길이래요. 전 잘 모르겠어요. 중간차......" "지도를 보렴. 누가 아니? 혹시......" 마르트 고모가 넌지시 암시했다. 테오는 지도책을 펴놓고, 중국 부근을 열심히 살펴보다가 베이징을 손가락으로 짚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