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영천개인회생파산

그러나 요가 수행자가 즉각적으로 이러한 행위는 고도로 숙달된 전문가들에게만 허용되며, 이 를 위해서는 수년 간의 수련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반면 내면 에너지를 일깨우는 정도는 누구 에게나 가능한 일이었다. "선생님도 하실 줄 아세요?" 테오가 물었다. 요가 수행자는 그런 순간은 이제까지 손가락으로 꼽을 정도밖에 없었다고 겸손하게 고백했다. 영천개인회생파산 영천개인회생파산 영천개인회생파산 영천개인회생파산그 나머지 시간에는 자신의 몸을 통하여 최선을 다해 신의 위대함을 경배하는 것으로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어쨌든 요가는 그것만으로도 하나의 종교라고 할 수 있겠네요." 테오가 결론지어 말했다. "우리 자신이 곧 신이다. 아니, 신이 따로 필요 없다. 이런 말씀이시죠?" 요가 수행자는 그런 게 아니라고 테오의 말을 부정했다. 인도에서는 신이라는 개념을 벗어날 수 없다. 그렇지만 서구인들이라면 신과 무관하게 요가를 시도해 볼 수도 있을 거라고 요가 수행 자는 설명했다. "그렇다면 좋아요. 건강과 마음의 안정을 위해 저도 한 번 해보겠어요. 가르쳐 주세요." 테오가 결심한 듯 요가 수행자에게 부탁했다. 테오와 테오의 구루 요가 수행자는 테오에게 책상다리를 하고 앉게 했다. 왼발을 오른쪽 넓적다리에 놓은 다음, 오 른발을 왼쪽 얿적다리에 올려 놓는 것이었다. 그리고 나서 머리를 숙이되, 목을 똑바로 편다. 그 상태에서 요가 수행자를 따라 '아'에서 시작하여 '옴'으로 끝나는 일련의 모음을 반복해서 소리낸 다. 아-옴. '옴' 소리를 낼 때에는 입술을 꼭 다물고 미소를 짓는다. 그렇게 하면 입술이 떨리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라고 요가 수행자는 말했다. "아-옴!" 테오가 반복했다. "아무것도 못 느끼겠는데요. 아-옴 !" "웃으라니까." 요가 수행자가 강조했다. "아-오-옴!" 테오는 웃으면서 노래처럼 중얼거렸다. "정말 떨려요. 마르트 고모, 왜 이렇게 원숭이짓을 해야 하는 건지 설명을 해주셔야죠. 전 힌두 교도도 아니잖아요." 원숭이짓이라는 표현이 아주 잘 들어맞는다고 요가 수행자는 말했다. 우주 전체의 질서를 놓고 본다면 인간이라고 해도 다른 종에 비해 아무런 특권을 갖지 못하므로, 요가 체계는 원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