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수도권지역 개인회생신청

, 사 자,새,곤충 심지어 지극히 위험한 동물인 코브라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물들을 흉내내는 것으로 만 족한다는 설명이었다. "그 정도로 친 환경이라면 좋아요." 테오가 인정했다. 호흡 연습. 콧구멍을 깨끗이 하기 위해 아주 세게 숨을 내쉰다. 호흡을 멈춘다. 숨을 내쉰다. 한 수도권지역 개인회생신청 수도권지역 개인회생신청 수도권지역 개인회생신청 수도권지역 개인회생신청 쪽 콧구멍은 막고 나머지 한쪽으로만 숨을 들이쉰다. 숨을 멈춘다. 콧구멍을 바꿔 숨을 내쉰다. 배가 불룩해질 때까지 숨을 참는다...... 그러나 이때 테오는 얼굴을 몹시 찡그렸다. 요가 수행자가 눈썹을 찌푸리더니, 테오의 배를 만졌다. "혈액 계통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요가 수행자는 걱정스러운 표정이었다. "바람이 가야 할 곳으로 흘러가질 않아요. 제가 신통력을 한 번 써보겠습니다." 진정한 요가 수행자들은 '시디'라고 하는 초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때로는 이를 이용해서 병 을 고칠 수도 있다. 요가 수행자는 테오를 바닥에 누인 다음, 양손을 테오의 왼쪽 옆구리에 갖다 댔다. "무슨 느낌이 있니?" "따뜻한 기운이 퍼지는 것 같아요." 테오가 대답했다. "좋아, 이제 내가 시키는 대로 해야 한다. 두발을 벌리고, 양손을 옆구리에 붙인다. 손바닥이 하 늘을 향하도록 해야 해. 두 눈을 감고, 혀가 입 안에 떠 있을 수 있도록 한다. 발가락, 발목, 종아 리에서 힘을 뺀다...... 곧 테오는 자기의 몸이 납덩어리처럼 무겁게 느껴졌다. 요가 수행자는 마당에 물길을 트는 정 원사에게 대해서, 또 연목 위에 둥둥 떠 있는 개화한 수련을 대하는 행복감에 대해서 조용조용 말했다. 테오는 몸이 점차 깃털처럼 가벼워져서 자기도 공중에 둥둥 떠 다니는 기분이 들었다. 숨 결이 서서히 규칙적으로 변하면서 테오는 이내 잠이 들었다. "지금 이 아이는 무척 피곤한 상태입니다." 요가 수행자가 중얼거렸다. "아주 많이 피곤해요. 그렇지만 이제 죽음은 멈추었습니다." "참 이상한 일이에요." 마르트 고모가 끼어들었다. "조금 전에 테오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라며 '시체'자세라고 하는 자세를 취하게 하셨잖아요. 어 떻게 이해해야 하죠?" 요가 수행자는 미소를 지어 보였다. 오직 시체 자세만이 죽음의 공포를 제어할 수 있다는 설명 이었다. 한참 후, 테오는 저 혼자서 잠에서 깨어났다. 요가 수행자는 테오에게 발가락을 몇 번씩 움지이도록 한 다음, 천천히 몸을 일으키라고 주의시켰다. 현기증이 날 것을 염려해서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